한경대학교 평생교욱원, ‘사진예술창작’ 8월 25일까지 수강생 모집


 

국립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유혁상)이 ‘사진예술창작’ 2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 엄태수 지부장이 강의하는 ‘사진예술창작은’ 9월 2일~12월 26일까지 매주 1회 진행되며, 디지털 카메라의 사용방법을 익히고 사진이론과 실습을 통해 사진창작 작품을 만들어 보는 강좌로 사진에 관한 기초가 없거나 촬영은 익숙하지만 이론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수강생에게 적합하다.

 

특히, 엄태수 지부장이 국내외 곳곳을 다니며 보고 듣고 체험한 생생한 정보는 물론 사진에 대한 애착으로 인해 마음으로부터 나오는 따듯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강의실 수업과 야외수업을 병행해 수강생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엄태수 지부장은 “사진창작예술은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배울 수 있는 강좌”라며 “사진을 통해 일상의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모집신청은 8월 25일(※주말 및 공휴일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며, 8월 30일까지 수강료 225,000(재료비 1만원)를 납부해야 등록된다.

 

접수방법은 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http://lifeedu.hknu.ac.kr/ 에서 수강신청서 작성 후 Email hknued@hknu.ac.kr / fax(031-670-5549) / 방문제출(중앙도서관6층) 중 선택 접수하면 되며, 기타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는 첨부 파일을 참조하면 된다.

 

문의는 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031-670-5544 또는 전화나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수강료를 납부하여야 수강료 납부 선착순으로 접수가 등록되며 수강신청자와 입금자가 동일해야 한다.

 

한편, 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998년에 설립되어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양과정, 전문과정 및 위탁과정을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평생학습계좌제 평가인정 교육기관 및 평생학습중심대학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성인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학위과정 운영 등 지역사회의 명실상부한 평생학습 제공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다.​ 

By 홍승걸
2019-08-08 07:42:47 boston126@naver.com

다른 기사

금일 다른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