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 ‘사진예술창작’ 수료식 가져

 

▲ 15주 강의를 마치고 기념촬영

 

국립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유혁상)은 19일 오전 11시 교내 평생교육원에서 '사진예술창작' 수료식을 열었다.

 

이날은 15주차 마지막 강의로 사진작품을 감상하며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진 후 수료식을 진행했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지부 엄태수 지부장이 강의하는 ‘사진예술창작은’ 디지털 카메라의 사용방법을 익히고 사진이론과 실습을 통해 사진창작 작품을 만들어 보는 강좌로 사진에 관한 기초가 없거나 촬영은 익숙하지만 이론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수강생에게 적합하다.

 

특히, 엄태수 지부장이 국내외 곳곳을 다니며 보고 듣고 체험한 생생한 정보는 물론 사진에 대한 애착으로 인해 마음으로부터 나오는 따듯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 수강생들로부터 호응이 높은 편이다.  

 


▲ 엄태수 지부장​이 강의하고 있는 모습

 

엄태수 지부장은 “사진창작예술은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배울 수 있는 강좌”라며 “사진을 통해 일상의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998년에 설립되어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양과정, 전문과정 및 위탁과정을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평생학습계좌제 평가인정 교육기관 및 평생학습중심대학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성인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학위과정 운영 등 지역사회의 명실상부한 평생학습 제공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다.

By 홍승걸
2018-12-24 08:56:34 boston126@naver.com
X
X